본문 바로가기

서울관광이야기

춘계 서울패션위크 @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고 서울이 세계 5대 패션도시 진입하기 위해 마련된 춘계서울패션위크가 지난 3월 27일부터 4월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어서 관람하고 왔어요. 대한민국 신진 디자이너 발굴을 통한 스타 디자이너 육성이라는 모티브에 맞게 신진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었어요 / 요술콩 …▣ 











제가 방문한 날은 패션위크의 마지막날이면서 토요일이라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실제로는 패션위크 내내 방문자가 너무 많아서 관람객들의 원성이 자자하기도 했어요. 정말 우리나라의 패션위크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엄청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토리얼리스트 사진집이나 TV로 보던 패션피플들과 사진작가님들로 인산인해! 쇼장을 방불케하는 개성 있는 패피들도 많았어요. 열심히 구경!!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시민들과 참여하는 행사로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게 보이더라고요. DDP를 방문하는 패피들의 스트리트패션과 MCM소품 콜라보 촬영 및 패션피플들과 함께 하는 스탠딩 연주 및 DJ SHOW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나가던 모델들한테 셀카를 부탁하면 흔쾌히 찍어주더라고요. 계탄 팬분들  ㅋㅋㅋ 부럽!






   

디디피 건물벽이 멋진 모델들 때문에 세트장이 된 것만 같아요! 실제로 DDP 건물은 화보촬영이나 CF촬영이 많이 이뤄지는 장소이기도 하죠.







토요일 행사의 하이라이트!! 너무 예쁜 정채연양이 서울패션위크에 왔답니다! I.O.I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다이아로 열심히 활동 중이죠. 채연양과 함께 다이아멤버 희현,은채양이 아이돌메이크업의 비밀을 알려줬어요. 취재진과 구경하는 사람들도 부스 앞은 문정성시네요.  






   

워낙 관심이 높은 행사이다보니 줄이 엄청 길었어요. 아울러 표가 없어서 쇼장에 못 들어간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패션위크홈페이지, 페이스북, V live, 유투브 및 행사장 스크린으로 실시간 패션쇼 중계를 진행해서 행사에서 소외되는 기분을 느끼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행사장 곳곳에 즐길 거리가 많아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었구요 ^^







패션과 연계된 다양한 마켓과 홍보부스도 행사의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패션쇼 참여 모델 애장품 플리마켓을 열기도 하고 SNS 팔로우 하면 사탕이나 선물을 주기도 했어요. 견과나 커피 등의 이벤트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까마귀가 사랑한 요술콩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roomy_room/220975034320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