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관광이야기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선상에서 밤섬 둘러보기 외 ~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선상에서 밤섬 둘러보기


서울시에서 서울 이곳저곳에 피서지를 만들었어요.

한강이 피서지다. 타이틀을 내걸고, 종이배경주대회, 자전거한바퀴, 다리밑영화제, 파이어댄싱페스티벌, 캠핑장, 나이트워크42K등 다양한 한강몽땅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기간은 2017.07.21 ~ 2017.08.20 까지. 31일간 서울 곳곳에서 펼쳐지는 한강몽땅~ 축제.


제가 경험한 한강몽땅 축제 바로 선상에서 밤섬 둘러보기& 한강캠핑장 워터슬라이드, 바베큐파티. 그럼 고고 합니다. 그와 더불어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까지. 사진으로 만나보는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 서울시가 만들어 놓은 여름피서지로 출발!!



한강몽땅 축제는 한강을 활용한 축제로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무더위 피하시라고 만든 시민을 위한 축제입니다. 한강이 피서지다. 한강에 모래사장도 만들고,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바베큐파티와 더불어 한강 유람선 타고 선상에서 밤섬둘러보기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축제가 8.20일까지 이어지고 있어요.




2017 한강몽땅 와우. 한강썸머페스티벌 자 선상에서 한강 밤섬 둘러보기 해볼까요?





선상에서 한강을 바라보는 멋진 뷰를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평소에는 육지에서만 바라볼수 밖에 없지만, 이렇게 배 위에서 한강을 바라보면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수가 있어요. 이렇게 한강 다리 밑 사진도 촬영할수있고, 강위에서 반대로 육지를 바라볼수도 있고!

친구들, 연인, 가족들과 함께 바라보는 뷰가 참 멋지고 다채롭습니다.


한강몽땅은 서울곳곳을 축제로 만들고 있어요.

누구나 편하게 집 가까운 곳에서 축제를 즐겨보세요.


강서, 난지, 양화, 여의도, 망원, 이촌, 반포, 뚝섬, 잠원, 잠실, 광나루등에서 펼쳐지는 공원별 프로그램. 축제가 시민의 삶속으로 들어옵니다.



선상에서 밤섬 둘러보기를 끝내고 다음은 초대형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캠핑장으로 왔습니다. 와우. 이거 뭔가요? 캠핑장에 들어선 도심속 워터슬라이드~ 완전 미쳤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축제.



아이들만 신나는것은 아니에요. 엄마, 아빠, 친구, 나이를 떠나 세대를 떠나 우리모두 즐겨봅니다. 와우. 감탄사 폭발. 시원함 폭발. 워터슬라이드 이거 미쳤어요~!!

슬라이드 끝에는 이렇게 안전요원이 있으니 걱정 하지 마시고 맘껏 즐기세요. 

물놀이 하시느라 배고프시다면? 바로 캠핑장 옆에 준비된 한강여름 캠핑장 바베큐존으로~ 고고고.



캠핑장이 도심에 멋지게 펼쳐있는 모습.

사진한장 찰칵! 한강몽땅 썸머페스티벌을 한번더 즐겁게 할 바베큐존.



한강여름 캠핑장 바베큐존에서는 마블링 좋은 고기와 숯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식재료는 바로옆 매점에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저렴하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달달한 숯불 그맛. 불맛이 물놀이에 지친 우리몸을 활기차게 만들어 줄거에요.



와우. 숯불이 좋아서 그런가? 고기가 정말 달달하니

익어갑니다. 가족들, 친구들, 연인들, 우리모두 이 달콤한 고기맛에 빠져보아요. 고기맛이 좋을수록 한강몽땅축제도 즐겁기만 합니다.

자 맛있게 드셨다면, 와우. 별책부록으로 평창동계올림픽을 체험해 보는것으로~고고.






평창동계올림픽을 다양한 부스에서 체험해 보세요.

도장을 받아 오시면 일일한정으로 선착순 기념품도 제공해요. 아이스하키를 비롯해서 봅슬레이, 스키점프, 컬링등 올림픽 종목으로 빠져봅니다.



서울시가 시민 여러분들에게 선사하는 2017 한강몽땅 한강여름페스티벌.

가족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연인 그리고 세대를 건너 우리모두 즐겁게 즐기시라고 한강에 피서지를 만들었어요. 7.21 ~ 8.20. 까지. 멀리멀리 피서가지 마시고, 한강에서 한달 내내 피서를 즐겨보세요. 신나는 한강몽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