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잘생겼다! 서울20 투표하고 콘서트 가자!

 

 

지금 서울20 홈페이지에서 '잘생겼다! 서울20'이라는 주제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서울에 생긴 혹은 앞으로 생기는 20곳 중 가장 잘 만들어진 곳을 뽑는 이벤트인데요,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I SEOUL U 콘서트 VIP 초대권을 10분에게 드린다고 하네요!

참고로 콘서트 라인업은 10월 20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는 하루에 1번씩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랭킹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20곳을 방문하여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으로 인증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서울의 잘생긴 20곳을 소개할게요!

 

 

 

 

 

첨단과학과 혁신경제의 도시, 서울!

첨단 서울을 대표하는 8곳이 있네요! 이 중에서 서울시립과학관은 서울미디어메이트 취재차 방문했던 곳이기도 하죠!

중고등학생들의 과학적 호기심과 상상력을 이끌어줄 서울시립과학관! 실내는 돌아보면 아이들이 과학에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들어놓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접 체험하고 실험할 수 있어서 글로만 배우는 과학이 아니라, 몸으로 익히고 즐기는 과학이라는 점에서 참 좋았습니다.

개관식을 맞아 방문한 많은 청소년들이 과학관 구석구석에서 과학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아이들을 위해 참 좋은 공간이 만들어졌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두번째로는 도시건축의 미래인데요~ 총 4곳이 랭크되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서울로 2017을 다녀왔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서울로는 개장 전부터 뜨거운 감자였죠. 개장이후에도 여러 의미로 뜨거운 관심사였는데요~ 개통식에 발 디딜틈 없이 붐비는 사람들을 직접 보고 온 저로서는 그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잘 관리가 되어서 시민들의 새로운 쉼터로 잘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마지막은 서울의 역사와 문화가 깃든 공간들입니다. 가보고 싶은 곳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덕수궁 돌담길을 참 많이 가봤던 것 같아요.

특히 덕수궁과 돌담길은 단풍이 물들 때 너무나 아름다운데요~ 올해도 멋진 단풍풍경을 즐길 수 있겠죠.

 

서울의 낭만있고 미래가 있는 다양한 공간들! 이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곳으로 투표하시고 콘서트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투표하러 가기 ▶ http://www.seoul20.com

 

 

 

 

http://blog.naver.com/jineunjoo502/221108578071 서울미디어메이트 진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