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



2017.10.29. 일요일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가 있었습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하여 다 함께 아이 서울 유 2주년을 즐겼습니다.

I 마켓 U / I 버스킹 U / I 콘서트 U ~!!

즐거움이 가득했던 시민축제 그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장소 : 마포 문화비축기지

일시 : 2017.10.29.

시간 : 11시 ~ 19시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는 3가지로 나눠졌습니다.

I 마켓 U 에서는 서울 브랜드 활용 콜라보 제품 등 전시/판매가 이뤄졌으며,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I 버스킹 U 에서는 버스킹공연/패션쇼/서울브랜드쉼터를 운영 전시하였습니다.

400여개 서울 브랜드 컨셉 의자전시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I 콘서트 U 에서는 공연존에서 KARD(서울시 해외홍보대사), 슈퍼비&면도, 노브레인, 신현희와 김루트 등 다양한 공연이 프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잘생겼다 서울 20전" 사진전도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 11/19. 까지 진행중이니 많은 관람 바랍니다.




I 마켓 U 에서는 문화비축기지 곳곳에 설치되어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렸습니다.

서울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선보였고, 콜라보 그리고 전시 판매가 함께 이뤄졌습니다.


또한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함께 사진촬영 행사도 있었으며, 실제 성화봉송도 체험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체험을 완료하면 기념품을 받을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였습니다.




I 콘서트 U는 서울시장의 축사와 더부어 시작되었습니다.

어쿠스틱, 포크락, K-POP, 힙합, 레게, 락 등 다양한 장르를 대표하는 그룹, 밴드, 솔로 듀엣가수들이 참여하여 행사를 더욱 흥겹게 하였습니다.

특히 KARD는 서울시 해외홍보대사로 활동하는 K-POP 그룹으로 많은 외국인팬들이 있는 인기있는 그룹으로 이번 2주년 시민축제를 더욱 빛내 주었습니다.

왜 외국인들이 이렇게 많은가? 궁금했었는데, 바로 KARD 이 그룹때문이었네요.

서울시 해외홍보대사로 앞으로 많은 활동을 기대하고 있는 인기 그룹입니다.




이 밖에도 서울시 마포 문화비축기지 여러동에 설치된 다양한 설치물이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잘생겼다 20곳 서울" 사진전은 서울 가볼만한곳 20곳이 주인공으로 서울이 하나에 커다란 관광명소로 준비되어있는지, 사진을 통해 볼 수있는 전시입니다.

11/19일 까지 진행되오니 많은 관람 바랍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서울에 이렇게 가볼만한곳이 많았어? 하고 새롭게 다시보게 될 뜻깊은 사진 전시회 입니다.





I SEOUL YOU 2주년 시민축제 !!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가 있었던 재미난 행사였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다함께 웃고 즐기고 마시고 먹고 보고 환호성을 질렀던 2주년 시민축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가 있었으면 합니다.

프리여서 좋았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렸던 2주년 시민축제!! 3주년 시민축제도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