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기자단 서울미디어메이트3기 모집 재미난활동

블로그 기자단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이 시작되었어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시민블로그기자단으로
활동한지 벌써 6개월이 흘렀네요
그동안 몰랐던 좋은 정책들을 알고 누리면서
참으로 흐믓했던 시간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서울시민을 위해서 참으로 다양한 정책들을
서울시에서 펼치고 있구나 하는걸 알수있는데
활동하기전에는 참으로 몰랐구나 싶은생각이
활동하는 내내 들었던 시간

이런 좋은활동 우리 함께 해요!!




서울미디어메이트 2기 블로그 기자단으로
이미 시작했던 다른분들보다
조금 늦게 추가로 활동하게되었지만
그 시간이 아깝지 않게 알차게 보냈답니다




바로 얼마전에 다녀왔던 아이들이 맘껏 숨쉬는 서울같은것들을 통해서
시민들을 위해서 정말 다양한 정책들을 펼치고 있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구나 싶은생각에
절로 흐믓해지고 내목소리를 들어준다는거에
작은거 하나도 헛트로듣지않고 귀를 기울여진다는것에
너무나 기분좋았던 시간

활동을 하다보면 취재로써만이 아닌 직접 참여할수있는 시간도 많아서
더욱 알차게 활동을 할수있다는게 더욱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언제 또 경험하게 될지도모르는 올림픽 성화봉송현장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물론 혼자서 취재를 나가야하는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수있는 기회도많아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될수가 있었답니다
일이지만 일처럼 느껴지지않고
아이랑 함께 재미난 활동을 한다고 생각하면
더욱 재미난 활동이 될듯해요
제가 활동하는동안 그랬거든요!!



 

 

특별한 장소를 누구보다 먼저 알고 체험할수있고
특별한 순간을 모든사람과 함께 공유할수있는시간





저는 블로그 기자단을 이번에 처음으로 활동하게되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도 많이 했어요

내가 기자도 아니고 기자들처럼 기사를 쓸수있을까? 라는생각
그러다가 생각을 다시했죠
그냥 내가 평소에 글을 쓰는것처럼 쓰고
거기에 평소보다 정보를 조금더 넣자!!
그렇게 생각하고 활동을 하닌까 부담도없고
재미는 두배가 되더라구요

기자단이라고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저처럼 즐기면서
활동 한번 도전해보세요!! ^^



활동을 하다보면 시장님도 많이 만날수있어요~~ ㅎㅎ
어렵게만 느껴지던 시장님이
옆집 아저씨처럼 편안해진답니다!! ㅎ


블로그 기자단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조건

서울시에 거주중이거나 직장및 학교등 서울시와 관련되어있는
블로그 운영자중에서 서울시의 주요정책과 즐길거리 볼거리 등 서울시에 관심이 많고
서울시 취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자
블로그 일 방문자 2,000명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모집기간 : 2018. 1.22 ~2.5 까지


신청은 아래 모집글을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