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관광이야기

잘 생겼다 서울 20 투표하고 선물을!




요즘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가면서 종종 보았던 <잘 생겼다 서울> 포스터, 브로마이드 등 혹시 아시나요?

저는 지나갈 때마다 <잘 생겼다 서울> 문구를 굉장히 많이 봤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시민들을 위해 투표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더라구요 +ㅁ+

투표하고 인증하면 카카오프렌즈 머그컵부터 10월에 하는 아이 서울 유 콘서트 VIP석 티켓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






서울 미디어 메이트 기자단으로서 개장 전에 미리 가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었던 <돈의문 박물관 마을> 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었고 인상에 깊이 남았었던 곳인데요.

돈의문 박물관 마을은 한옥,단독주택,건물 등을 그대로 보존해놓은 곳이에요.

사진에 있는 저 주택 역시나 그대로를 보존해놓았는데요.

지금은 내부만 리모델링해놓고 각 전시회나 식당,카페 등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물론 지금도 저런 단독주택에서 살면 귀티 철철 나겠지만 저 당시에 정말 실제로 저 집에 살던 분들은...+ㅁ+





골목 감성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돈의문 박물관 마을은 서대문역에서 굉장히 가까우니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그 때의 그 추억을 다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에 있는 DDP에서는 도시건축비엔날레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돈의문 박물관 마을이 아날로그적이라면 여기에서는 스마트적인 현대사회를 엿볼 수 있어요.





잘 생긴 서울은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친절하게 잘 나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여러분들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잘 생긴 서울 명소를 투표해주시면 되요.

투표도 좋지만 만약에 직접 서울의 명소를 찾으신다면 인증샷을 남겨주시는 센스도 잊지 마세요.

인증샷만 올려도 무려 700명에게 선물이 팡팡 +ㅁ+







그리고 잘 생긴 서울 투표를 하시면 10월 29일에 열리는 I SEOUL U 콘서트 VIP석 초대권까지+ㅁ+

라인업은 10월 20일에 공개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 제일 궁금하네요.



https://www.seoul20.com/main.php

(잘 생긴 서울 투표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