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 블로그 기자단 정말 좋아요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 소식이 얼마 전 서울시청 홈페이지에서 전해졌습니다. 기존에 서울미디어메이트 2기 활동을 하셨거나 이번에 서울미디어메이트의 일원이 되고 싶어하는 블로거 분들에게는 상당히 주목할 소식입니다. 이와 더불어 평소 오프라인 취재를 좋아하는 블로거 분들 중에서 서울시민이거나 또는 직장 및 학교가 서울시와 관련된 분이라면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지원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동안 서울미디어메이트 2기 블로거분들이 활동했던 포스팅들을 통해서 서울미디어메이트가 어떤 취재를 하는지 알게 된 분들이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가 되면 서울시의 주요정책이나 행사 등을 취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서울의 매력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이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이 시민들의 삶의 질 발전을 위해 얼마나 최선을 다하는지 서울미디어메이트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서울미디어메이트 활동을 계기로 서울시가 주최하는 행사를 여러 차례 취재하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서울이 시민들을 위해 얼마나 애를 쓰는지 각종 정책이나 행사 등을 통해서 접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가을에는 마포문화비축기지 개장을 통해서 서울의 새로운 명소가 생긴 모습을 직접 취재했습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 2기로 활동하면서 제가 서울시민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 : 바로 가기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위에 있는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에 거주중이며, 직장 및 학교 등아 서울시와 관련되었거나, 블로그 일 방문자 2천 명 이상이거나, 서울시의 주요정책과 즐길거리 같은 서울시 이모저모에 대하여 관심이 많으면서 서울미디어메이트 활동을 부지런히 할 수 있는 분들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로서는 서울미디어메이트를 통해 취재를 활발히 진행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 3기 활동을 통해서 서울의 매력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서울미디어메이트 활동 관련 참고 글 : 바로 가기

-서울미디어메이트 2기 나이스블루(이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