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헤라 서울패션위크 패션모델들의 거리 패션쇼[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헤라 서울패션위크 패션모델들의 거리 패션쇼[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호미숙

지난 3월 27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7년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열렸습니다. 총 46개 국내외 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와 기업이 참가하는 '서울컬렉션' 패션쇼, 70여개 유수 디자이너 브랜드와 신진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전문 수주상담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미니패션쇼'가 6일간 진행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현장 및 온라인 총 관람객 수 28만여 명을 기록하며 국내외 패션 관계자와 패션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저는 지난 3월 29일 다녀왔는데요. 패션이 주제다 보니 이날 찾은 사람들의 패션부터 남달랐고 독특하고 개성 있는 옷차림의 패션 피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푸드트럭과 스트릿 마켓도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MCM  X 헤라 서울패션위크 FASHION BOX 행사는 사전 예매만 가능해서 들어가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패션 피플 패션리더들
스트리트 패션쇼!



패션스트리트
패션리더답게 다양한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해주고 있던 사람들 외국인도 눈에 띕니다.





어린 학생들도 아기 티를 이제 막 벗은 꼬마들
예쁘고 귀여운 모습으로 사진의 주인공이 됩니다.




서울패션위크 푸드트럭- 핸드메이트 스트릿마켓





수공예품 작품들과 액세서리들
직접 디자인한 젊은 청년들이 거리에 좌판을 열었습니다. 독특한 안경테 진주 목걸이 등

이날 주로 볼 수 있는 핸드메이드스트릿 마켓의 제품들엔 손지갑, 가방 등이 많았습니다.

우연히 만난 가죽공예품을 만들고 있는 청년
취미로 즐기다가 전문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특히 저와 같은 취미인 자전거를 타고 있어 관심이 더 갔답니다.
자전거 곳곳에도 손수 만든 가죽제품으로 치장을 했네요.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http://homibike.blog.me/220974528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