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서울문화의밤 (한여름 밤의 문화바캉스)

서울문화의밤 (한여름 밤의 문화바캉스)

 

2017.08.11(금) ~ 12(토)에 있었던 서울문화의밤을 다녀왔어요

서울광장, 광화문광장 등지에서 행사를 했는데 저는 서울광장으로 다녀왔어요

 

서울문화바캉스를 주제로 하는 올해 축제는 음악과 빛이 융합된 한여름밤 음악회,

월드 뮤직 바캉스, 눈 조각전 등을 통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2008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제10회를 맞이한 축제로

일 년에 단 하루 문화로 지새우는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서울광장에서는 비보이 공연부터 월드 뮤직 바캉스, 폴 댄스 공연, 별 볼일 있는 밤샘놀이터,

별밤 독서, 밤샘 커플 영화제, 심야 푸드트럭 등 8월 11일(금) 오후 6시부터 익일 5시까지!!

 

8월 12일(토)에도 오후 5시 넘어서부터 비보이 공연, 별의별 뮤직 바캉스,

클래식 스펙타큘러 판타지, 야한 무도회, 별 볼일 있는 밤샘놀이터,

야광 축제, 심야 푸드트럭 등 익일 5시까지 행사를 진행했어요

 

 

 

 

 

 

 

 

 

공연부터 심야푸드트럭, 프로모션 부스, 맨발의 청춘 등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했던 서울문화의밤이었어요

 

가족부터 연인,커플 등 다들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서울문화바캉스여서

더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내년에도 꼭 참석하고 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뜬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