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의 현장에 가다


i seoul u 가 2주년이 되었습니다. 서울의 브랜드로 만들어져 그동안 사랑을 받아왔었는데요.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렸던 시민축제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서울시의 축제현장에 가면 언제나 만날 수 있는 마켓과 푸드트럭, 그리고 공연과 전시까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가득했던 10월의 마지막 일요일이었어요.


12시부터 시작된 공연은 매 시간마다 다른 가수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마초리따, 랄라쿠스, 신현희와 김루트, KARD, 슈퍼비&면도, 루드페이퍼, 매드클라운, 노브레인이 출연하여 그 자리를 빛내주었지요.


I SEOUL U 2주년 축하메시지도 하트 가득 담겨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이곳에서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축제를 더욱 흥겹게 해주는 공연, 신나고 흥겨운 음악들이 문화비축기지를 채웁니다.


2주년 개회와 축사를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님도 함께 했습니다. 자랑스런 서울,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는 서울을 기대하는 시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지요.

"잘생겼다! 서울20 사진 공모 수상작 전시회"


잘생긴 서울 사진전이 열리고 있어 함께 감상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개방된 서울 곳곳의 명소를 찍은 아름다운 사진들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색적인 공간에서 열린 사진전이라 더 잘 어울리며 감각적인 공간미를 연출했습니다.
이밖에도 I 마켓 U, I 버스킹 U, I 콘서트 U로 꾸며진 이번 2주년 시민행사는 저녁 7시까지 시민들과 함께 했답니다. 앞으로 I SEOUL U가 세계속에서 성장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 김은주(crembe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