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도시서울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 in마포문화비축기지


I·SEOUL·U 브랜드는 시민 20여만명의 참여를 통해 지난 2015년 서울의 새 브랜드로 선포됐습니다다. 

지난해 5월 '서울시 상징물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공포됨으로써 서울의 공식 상징물(브랜드)로 정식 출범해 시민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핵심가치 공존.열정.여유를 담은 i seoul u의 탄생 2주년을 맞아 내·외국인의 브랜드 체험을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사용 확장과 실생활 친민도 제고를 위해 마련했다고 합니다.





아이 콘서트 유.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KARD를 비롯해 노브레인, 매드클라운,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출연했습니다.

신현희와 김루트 공연입니다.






아이 마켓 유는 i seoul u 브랜드를 활용해 참여 예술인들이 콜라보 제품(창작물)을 제작.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창작 제품을 살펴볼 수 있고 직접 제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잘생겼다 서울 20은 분야별로 역사 문화 8곳, 과학 경제 8곳, 도시 건축 4곳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새롭게 개장하는 시설은 옛 것을 무조건 허물로 새로 짓기보다 기억과 가치를 되살렸습니다. 

2017년 개장한 서울시 주요 공간에 대한 사진을 공모 받아 내 손안에 서울 잘생긴 서울 사진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모습을 담은 22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2주년 탄생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내년 생일도 멋진 가을축제로 만들어주세요~




원문보기 - http://onion02.tistory.com/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