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가을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

Date2017.11.01 04:54

 

 

 

10월 2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핵심가치 공존, 열정, 여유를 담은 I SEOUL U 의 2주년을 축하하고, 내외국인의 브랜드 체험을 유도함으로서 브랜드 사용확장과 실생활 친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습니다.

 

 

 

 

 

마포비축기지에서 열린 I SEOUL U 2주년 시민축제는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 친구들 등 많은 시민이 함께 했습니다. 시민축제는 크게 I 마켓 U, I 버스킹 U, I 콘서트U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I 콘서트 U에서는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KARD를 비롯한 노브레인, 매드클라운,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출연해  서울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님도 행사에 참가해 축사를 전했습니다.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이서울유 브랜드,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I 마켓 U코너에서는 의류, 가방, 액세서리,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해 볼거리가 풍성했습니다. 마켓 외에 푸드트럭도 문화비축기지를 찾아 시민들을 만났습니다.

 

 

 

 

 

 

문화비축기지에서 '잘생겼다 서울 20' 사진공모 수상작 전도 열리고 있습니다. 역사 문화 8곳, 과학 경제 8곳, 도시 건축 4곳으로 이루어진 잘생긴 서울! 2017년에 개장한 서울시 주요 공간을 주제로 사진진 공모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모습을 담은 22개의 수상작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울미디어메이트 박은하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 비영리 사용 변경금지